• 홈
  • 서비스 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 자동이체정보 통합관리서비스 실시 관련 CMS 이용기관 조치사항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15.06.19


안녕하세요.
금융결제원 CMS팀입니다.

자동이체정보 통합관리서비스 실시와 관련하여 CMS 이용기관의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한 조치사항을 안내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자동이체정보 통합관리서비스 종류
- 자동이체 등록정보 조회 및 해지
고객이 전체 금융회사 계좌에 등록된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일괄조회하고
해지하는 서비스
*자동이체 등록정보 변경 등의 서비스는 추후 별도 안내 예정

o 주요 조치사항(세부내용은 붙임 참조)
- 참가기관 접수 출금이체 신청내역(EB11) 변경내역 반영 및 파일수신
- 출금이체 계약이 종료된 고객의 출금이체 신청내역 즉시해지
- 이용기관 담당자정보 업데이트
- CMS 불능코드 변경내역 반영
목록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