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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동이체 신청처리절차 개선 테스트 실시 안내(CMSPro,Host)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6.17
자동이체 업무 신청처리절차 개선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자동이체 이용기관과 우리 원간 테스트를 실시하오니 동 테스트가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 실시내용
― 이용기관 해지접수분 납부적용(최초개시)일 적용
○ 테스트 대상기관 : 자동이체 신청 직접접수기관

□ 테스트 실시 기간
― 납부적용(최초개시)일 : ‘09. 6. 22 ~ 6. 26

□ 시행(적용) 예정일
― 납부적용(최초개시)일 : ‘09. 7. 17

단, 농협중앙회(단위조합 포함)은 ‘09. 9. 28 시행

□ 참가일정 조사표 송부* : 2009. 6. 18(목)까지 우리 원앞 회신
(FAX : 02-531-1607, 1605, 1606)
* 양식 : 붙임내 첨부

□ 본건 관련 문의처 : 금융결제원

02-531-1637, 1638, 1639, 1635~6

(문의 가능시간 : 09:00~17:00)


붙 임 : 테스트 실시계획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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