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FAQ
FAQ
번호 | 제목 | 파일 | 등록일 | 조회수 |
---|---|---|---|---|
330 | 지로EDI 이용요금 조회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 2023.03.31 | 22100 | |
327 | 사업자정보 변경으로 세금계산서 재발급요청시 어떻게 하나요 | 2023.03.31 | 20837 | |
326 | 이용요금의 영수증은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 2023.03.31 | 20167 | |
323 | 동일한 처리일자로 구성한 파일을 2번 보낼 수 있나요? | 2023.03.31 | 1906 | |
322 | 토, 일요일에도 파일 송수신이 가능한가요? | 2023.03.31 | 1659 | |
319 | 접속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3.03.31 | 1990 | |
318 | 테스트는 왜 해야하는 건가요? | 2023.03.31 | 1953 | |
316 | 지로EDI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3.03.31 | 1721 | |
314 | 지로EDI 서비스 신규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2023.03.31 | 2902 | |
313 | 지로EDI 서비스 이용을 위한 TEST 절차를 알려주세요. | 2023.03.31 | 17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