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자동납부 신청처리절차 개선 실시 안내 |
---|
|
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 개선과 관련하여 자동납부 신청처리절차 개선이 다음과 같이 실시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 : 2008. 7.21(월) 송수신분부터 ※ 실시내용은 관련문서 참조 □ 관련문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참조 ※ 관련문서는 서면과 담당자앞 e-MAIL로 2008. 7. 1~ 7. 3중 발송 □ 이용문의 : 지로업무부 (02) 531-1635~8, 531-1614~5 |
- 다음글
- 자동이체 이용약관 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