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자동이체업무 개선관련 테스트 실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4.28
자동이체업무 개선관련 테스트실시 안내

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 개선*과 관련하여 자동이체 이용기관과 금융결제원간의 테스트 실시방안과 개선 추진사항중 일부 변경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 개선관련 협조의뢰(지기434-85, 2008. 2. 29)


1. 테스트 실시
- 2008. 5. 15 ~ 6. 17중 5차로 나누어 실시
※ 이용기관이 테스트 참가시기를 정할 수 있으며, 첨부된 테스트 참가일정표를 5. 7(수)까지 전송(fax:02-531-1604, 1609)하여 주시기 바람


2. 변경사항
- 최초개시일 용도, 지정기준, 오류처리사유 변경
- 자동납부 신청처리시 신청결과코드 추가 등
※ 세부내용은 관련문서 참조

□ 관련문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참조
※ 관련문서는 서면과 담당자앞 e-MAIL로 2008. 4. 28~30중 발송
※ 지방자치단체(지방세, 상하수도)는 결제원앞 문의 (아래 문의처 활용)

□ 이용문의 : 지로업무부 (02) 531-1635~8, 531-1614~5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