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체국 CMS 실시간 부가서비스 이용 관련 주의사항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23.05.15
안녕하세요. 금융결제원 CMS 담당자입니다.
항상 금융결제원 CMS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체국 차세대시스템 오픈(5월8일)이후 시스템 안정화 작업으로 인하여 최근 우체국 앞으로 요청하는 실시간 부가서비스
거래가 원활하게 처리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가기관 시스템 오류로 인한 불능처리건 다수 발생)
* 실시간 부가서비스: 실시간 계좌 실명조회 및 실시간 출금이체 등록/해지 서비스
이에, 이용기관 담당자님들께서는 5월 중에는 가급적 우체국 앞 출금이체 신청은 배치 방식(EB13)을 이용하시고,
실시간 부가 서비스 이용을 자제하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항상 금융결제원 CMS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체국 차세대시스템 오픈(5월8일)이후 시스템 안정화 작업으로 인하여 최근 우체국 앞으로 요청하는 실시간 부가서비스
거래가 원활하게 처리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가기관 시스템 오류로 인한 불능처리건 다수 발생)
* 실시간 부가서비스: 실시간 계좌 실명조회 및 실시간 출금이체 등록/해지 서비스
이에, 이용기관 담당자님들께서는 5월 중에는 가급적 우체국 앞 출금이체 신청은 배치 방식(EB13)을 이용하시고,
실시간 부가 서비스 이용을 자제하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다음글
농협은행의 CMS 신규가입 캠페인 실시2023.06.12
-
이전글
금융결제원 CMS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2023.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