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CMS업무용 홈페이지 및 송수신 프로그램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5
CMS업무용 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아래과 같이 일부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 대상업무 : CMS홈페이지 및 CMS송수신 프로그램

2. 중단 일시
> CMS 홈페이지(cmsedi.or.kr) : 2018.11.16(금) 22:00 ~ 11.17(토) 08:00
> CMS 송수신 프로그램 : 2018.11.16(금) 22:00 ~ 24:00. 단, CMS 홈페이지와 연동되는 요금조회시 청구서,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조회는 11.17(토) 08:00까지 서비스 중단

3. 중단사유 : CMS업무 시스템 변경
첨부파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우리은행 CMS 신규가입 캠페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