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서비스 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페이지 이용가능 서비스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14.04.15

본 홈페이지는 개선이 예정되어 있어 현재 담당자 변경 및 실시통보서(PC기관) 등록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신규, 변경 등 신청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용가능 서비스 메뉴 위치

- 담당자 변경 : My Page → 기본정보관리 → CMS담당자 정보
(신규, 변경 신청 조회 → 변경신청 메뉴에서는 변경 불가)

- 실시통보서 : CMS → 신규, 변경 신청 조회 → 기타신청 → 온라인신청 → 실시통보서(PC기관용)
목록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