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서비스 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 CMS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08.12.30

안녕하십니까? CMS 업무 관리자입니다.

CMS 업무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이 개정되오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 CMS 업무처리의 착오로 인한 업무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착오자금의 신속
한 반환절차 신설
- 자기앞수표 등의 부도시 부도자금의 반환 처리시각을 현행 은행 영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CMS 이용기관이 영업시간 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정
- 업무집중일 및 전산장애시 처리시각 연장 규정 명시

2. 시행일 : 2009년 2월 4일

첨부파일 :「CMS 이용약관」개정 주요내용 및 신구조문대비표

첨부파일

첨부파일
개정안내.hwp 다운로드
목록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