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S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2008.12.30
안녕하십니까? CMS 업무 관리자입니다.
CMS 업무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이 개정되오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 CMS 업무처리의 착오로 인한 업무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착오자금의 신속
한 반환절차 신설
- 자기앞수표 등의 부도시 부도자금의 반환 처리시각을 현행 은행 영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CMS 이용기관이 영업시간 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정
- 업무집중일 및 전산장애시 처리시각 연장 규정 명시
2. 시행일 : 2009년 2월 4일
첨부파일 :「CMS 이용약관」개정 주요내용 및 신구조문대비표
CMS 업무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약관이 개정되오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 CMS 업무처리의 착오로 인한 업무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착오자금의 신속
한 반환절차 신설
- 자기앞수표 등의 부도시 부도자금의 반환 처리시각을 현행 은행 영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CMS 이용기관이 영업시간 내 처리할 수 있도록 조정
- 업무집중일 및 전산장애시 처리시각 연장 규정 명시
2. 시행일 : 2009년 2월 4일
첨부파일 :「CMS 이용약관」개정 주요내용 및 신구조문대비표
-
다음글
CMS시스템 가동중단안내(2009.1.18(일) 06:00~ 24:00)2009.01.09
-
이전글
금융기관 공동코드 변경 관련 이용기관 테스트 방법 안내2008.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