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에러시 조치사항
-
작성자 : 관리자
2007.12.20
인증모듈 업그레이드 작업이 있어 즐겨찾기로 들어오신 분 중에 자동업그레이드가 안되어
로그인이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CMS\지로EDI 홈페이지를 닫고
2. 내컴퓨터 - C:\programfiles\DreamSecurity 폴더에
yesMgr5 폴더를 찾아 삭제하신 후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www.cmsedi.or.kr 을 입력하여
접속하십시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이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CMS\지로EDI 홈페이지를 닫고
2. 내컴퓨터 - C:\programfiles\DreamSecurity 폴더에
yesMgr5 폴더를 찾아 삭제하신 후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www.cmsedi.or.kr 을 입력하여
접속하십시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글
신한은행 CMS부가서비스 은행수수료 안내2007.12.20
-
이전글
신한은행 전산통합 안내2007.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