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서비스 지원
  • FAQ

FAQ

  • 서비스 거부상태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2023.04.12

접속 비밀번호를 오입력 하셨거나, CMS이용요금 미납 또는 기타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불가능하신 경우입니다.

1. 비밀번호 오입력
- HOST 이용기관은 3회 이상, PC이용기관은 10회 이상 오입력시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비밀번호를 확인 후 유선으로 서비스 개통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2. 이용요금 미납
- 3차출금(25일) 이후 미납기관은 무통장 입금 후 유선으로 서비스 개통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3. 담보설정 만기
- 결제원에서 담보기한 만료 한달 전 만기연장 안내를 합니다. 만기 전 연장이 안되면 서비스 중지가 됩니다. 담보기한을 연장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4. 기타사항
- 결제원 담당자와 통화하여 서비스 이용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1577-5500 (3)
목록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