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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실시관련사항 통보서가 무엇인가요? 언제 보내야 하는 건가요?
  • 작성자 : 관리자

    2023.04.12

실시관련사항 통보서란 파일송수신 테스트가 완료된 이후 실제 업무에 적용하시기 위해 서비스 개시를 요청하시는 서식입니다.

“CMS실시통보서”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제출하시거나 CMS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방법]
1. CMS 홈페이지 > 온라인 신청 서비스 > 실시통보서(PC기관용) > 정보 입력 > 제출
2. 고객지원-업무양식의 “CMS 실시통보서”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발송
- 실시통보서는 PC기관용, 빌링원플러스용, HOST기관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기관에 맞게 선택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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