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서비스 지원
  • FAQ

FAQ

  • 담당자가 변경되었습니다. 꼭 신청을 해야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2023.04.12

반드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기관은 유선(1577-5500(3)), 온라인, 우편, 팩스 방법 중 하나로 CMS 업무담당자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온라인: CMS 홈페이지(www.cmsedi.or.kr/cms) > 마이페이지 > 이용기관 > 이용기관정보변경신청 > 업무담당자 선임 변경
- 우편양식: CMS 홈페이지 > 서비스지원 > 자료실 > 업무양식> CMS 업무담당자 선임(변경)통보서 작성 및 제출

접수 후 결제원에서 처리한 날로부터 익영업일에 반영되므로 약 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목록 더보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