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S를 해지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작성자 : 관리자
2023.04.12
CMS 이용을 해지하시려면 홈페이지(www.cmsedi.or.kr) 고객센터 - 업무양식 중 ‘CMS 이용해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법인)인감증명서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필요한 첨부서류는 없습니다.
※ 인감증명서는 금융결제원에 최종 제출한 인감과 다를 경우에 제출하시면 되며, 변동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제출 생략' 가능함
※ 필요한 첨부서류는 없습니다.
※ 인감증명서는 금융결제원에 최종 제출한 인감과 다를 경우에 제출하시면 되며, 변동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제출 생략' 가능함
-
다음글
합병(포괄적 영업 양수도)을 하였는데요, 어떻게 해야하나요?2023.04.12
-
이전글
CMS를 해지하였습니다. 다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2023.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