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지로EDI 8월(7월 이용분) 청구서 이메일 오류발송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3
안녕하세요~ ^^

지로EDI 업무담당자 입니다.

우선 지로EDI 이용기관 담당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난 8월 30일(금) 오후에 발송된 청구서 이메일은 시스템 점검 과정에서
8월 5일(월)에 발송된 청구서 이메일과 동일한 청구서가 재발송된 것으로 무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9월 청구서(8월 이용분)은 9월 4일 오후에 발송될 예정이오니, 요금납부 및 관리에 참고하여 주세요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