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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FAQ
[필독]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 개선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3.04
전자금융거래법 시행으로 은행과 이용기관의 자동납부 신청내역 관리책임 등이 증가한 것과 관련하여 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를 개선하고자 하오니 일정내에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한 자동이체 이용기관 담당자 교육을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자동납부 신청처리절차 개선
- 은행과 이용기관간 자동납부 등록원장 일치작업 일괄 실시
- 자동이체 출금기준 강화
* 세부내용은 관련문서 참조

□ 실시 : 2008년 7월중 (예정)

□ 관련문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 (CMS Pro_HOST기관용) 자동이체업무 개선 안내 및 파일레이아웃 변경내역
- (e-GIRO기관용) 자동이체업무 개선 안내 및 파일레이아웃 변경내역

□ 이용기관 교육 실시 : 2008. 3. 17 ~ 3. 26 실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자동이체 개선관련 교육
참석 조사" 자료 참조
* 관련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교육일정을 확인한 후 참석여부를 3.11(화)
까지 회신(02-531-1604, 1609) 하여 주시기 바람.

□ 문의 : (02) 531-1614~5, 531-1635,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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