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 개선 안내 |
---|
|
전자금융거래법 시행으로 은행과 이용기관의 자동납부 신청내역 관리책임 등이 증가한 것과 관련하여 자동이체 업무처리절차를 개선하고자 하오니 일정내에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한 자동이체 이용기관 담당자 교육을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내용 - 자동납부 신청처리절차 개선 - 은행과 이용기관간 자동납부 등록원장 일치작업 일괄 실시 - 자동이체 출금기준 강화 * 세부내용은 관련문서 참조 □ 실시 : 2008년 7월중 (예정) □ 관련문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 (CMS Pro_HOST기관용) 자동이체업무 개선 안내 및 파일레이아웃 변경내역 - (e-GIRO기관용) 자동이체업무 개선 안내 및 파일레이아웃 변경내역 □ 이용기관 교육 실시 : 2008. 3. 17 ~ 3. 26 실시 본 사이트의 [지로EDI] -[자료실]- [업무자료]- "자동이체 개선관련 교육 참석 조사" 자료 참조 * 관련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교육일정을 확인한 후 참석여부를 3.11(화) 까지 회신(02-531-1604, 1609) 하여 주시기 바람. □ 문의 : (02) 531-1614~5, 531-1635, 163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