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FAQ
로그인 에러시 조치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2.21
인증모듈 업그레이드 작업이 있어 즐겨찾기로 들어오신 분 중에 자동업그레이드가 안되어
로그인이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CMS-지로EDI 홈페이지를 닫고
2. 내컴퓨터의 C:\programfiles\DreamSecurity 폴더에 yesMgr5 폴더를 찾아 삭제하신 후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www.cmsedi.or.kr 을 입력하여 접속하십시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