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로그인 에러시 조치사항 |
---|
|
인증모듈 업그레이드 작업이 있어 즐겨찾기로 들어오신 분 중에 자동업그레이드가 안되어
로그인이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CMS-지로EDI 홈페이지를 닫고 2. 내컴퓨터의 C:\programfiles\DreamSecurity 폴더에 yesMgr5 폴더를 찾아 삭제하신 후 3. 인터넷 익스플로러 주소창에 www.cmsedi.or.kr 을 입력하여 접속하십시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방법으로도 안되시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다음글
- 지로EDI 이용약관 개정 안내
- 이전글
- 신한은행 전산통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