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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
사업자정보 변경으로 세금계산서 재발급요청시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7.12.20
1. 전자 세금계산서 수신화면에서 승인 후

2. 지로EDI 홈페이지에 접속하십니다.

3. [이용기관정보]메뉴의 하위 메뉴에서 변경사항 입력 및 신청을 진행합니다.

4. 금융결제원 고객센터 1577-5500(업무구분 3-3번)로 전화하시어

5. 변경사항을 말씀하시고 세금계산서 재발행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6. 지로EDI 업무담당자가 해당 사항 확인 후 기 세금계산서 취소와 재발행된 세금계산서 2장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7. 재수신 하신 세금계산서 2건을 승인처리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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