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 > FAQ

FAQ

FAQ
접속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3.31
1) 지로EDI 홈페이지 로그인 이력이 있는 기관
-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시면 담당자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로그인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담당자가 변경되어 이메일 수신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577-5500(3-3)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지로EDI 홈페이지 로그인 이력이 없는 기관 (최초 이용)
- e-giro기관 : 고객센터 1577-5500(3-3)을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 후 접속합니다.
- HOST기관 : 송수신 암호와 동일하기 때문에 해당기관 전산담당자에게 문의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