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FAQ
FAQ
접속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1) 지로EDI 홈페이지 로그인 이력이 있는 기관
-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시면 담당자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로그인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담당자가 변경되어 이메일 수신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577-5500(3-3)을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지로EDI 홈페이지 로그인 이력이 없는 기관 (최초 이용) - e-giro기관 : 고객센터 1577-5500(3-3)을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 후 접속합니다. - HOST기관 : 송수신 암호와 동일하기 때문에 해당기관 전산담당자에게 문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