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절차
1. 온라인 이용신청절차

2. CMS 이용기관 승인정보 변경 구비서류
CMS 이용 중 이용기관 정보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결제원으로 아래의 해당 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분 | 첨부서류 | 접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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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기관 사업자 정보변경 |
|
우편, 온라인 * 온라인 신청시 |
거래 금융회사 및 계좌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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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
결제원 이용요금 납부계좌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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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온라인 |
출금이체 한도변경 |
|
우편 |
직접접수 보증수단 변경 |
|
우편 |
납부자번호 추가,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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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온라인 |
담당자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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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유선, 온라인 |
통장기재내역 변경 |
|
유선 |
* 신청서 : CMS홈페이지(www.cmsedi.or.kr)-고객지원-업무양식